월드와이드교회

선교사소식

월드와이드 선교기도

  • 백요한
  • 조회 : 324
  • 2021.12.17 오후 06:26


*월드와이드 선교 2022비전과 우리가 돕는 선교사들을 위하여 기도합시다.*

 

*실천목표- 미전도 종족 지역 선교사 및 교회파송(100개교회. 10,000사역자세우기)

 

1. 선교사 파송

1)전임선교사:최종호,함은경(인도)

2)최알렌선교사(C) 3)송원식선교사(캄보디아) 4)김승주선교사(세네갈) 5)김주승리,황노래선교사(요국)  6)김승현,백은영선교사(스페인) 7)박지흠,이미진선교사(캄보디아)  8)탕겔쑴목사(미얀마)

 

2. 우리교회가 후원하는 선교사 

1)변경호선교사(C) 2)송영관선교사(태국) 3)김동건선교사(태국) 4)김상모선교사(필리핀) 5)김경선선교사(이스라엘) 6)최인호선교사(케냐) 7)임영훈선교사(서부아프리카 플라니종족) 8)이재일선교사(서부아프리카 플라니종족)  9)조운일선교사(아프리카) 10)이정태선교사(인도) 11)이태훈선교사(태국) 12)김도경(필리핀) 13)길근수(필리핀)

 

3. 우리교회가 후원하는 국내 선교회,

1)바른성과생명운동 2)북한민주화운동본부 3)유진벨재단 4)아시아교육봉사회 5)변증연구소

6)바른성연구회 7)엘림하우스(외국인을 위한 쉼터) 8)베데스다교회 9)한빛교회(태안)

10)창조과학회 11)아시아언어문화연구원 12)방동위선교사(캠퍼스선교) 13)GP선교회(한국)

14)C채널(사장 황영일) 15)세미연(세계교회 미전도종족 개척연대)

 

4. 우리 교회가 설립 후원하는 교회

1)황푸목사(인도) 2)미얀마 미션센터(투앙목사) 3)열방이행복한교회(캄보디아) 4)푸위앙교회(라오스) 5)베들레헴교회(인도) 6)ARKOFHOPECHURCH(인도) 7)파응언교회(라오스) 8)방주교회(세네갈) 9)복음주의침례교회(미얀마) 10)마쉬히프라싸나 브하완교회(인도) 11)캠프로드 엘림교회(인도) 12)뻐루로드 월드와이(인도)


<2022년 월드와이드교회 선교 현황 및 기도제목>

 

1-1.(인도 최종호 함은경  전임선교사) 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저희들의 핵심사역은 1년차 선교사로서 선교지 언어와 문화에 잘 적응하는 것이며, 당면과제는 영어와 힌디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도록 훈련하고 한국어 교육을 통하여 복음을 전하는 길을 찾는 것입니다. 더불어 2000개가 넘는 미전도종족들에게 복음을 전할 문을 여는 것입니다. 인도선교를 위한 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들의 선하고 아름다운 동역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2.(C국 최알렌 선교사) 무슬림에게 한글을 가르치며 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도 참 하나님을 알리며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는 일에 올 한해도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3.(캄보디아 송원식 선교사) 캄보디아를 위한 저의 사역은 유치원과 교회개척 사역입니다. 당면과제는 마스크 나눔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뵐 때까지 행복하십시오.

 

1-4.(세네갈 김승주 선교사) 세네갈을 위한 저의 핵심사역은 축구 훈련장 개선 사역입니다. 당면과제는 축구 훈련장 개선을 위해 시청 및 마을 주민들과 공청회를 거쳐, 물적 인적 동참을 이끌어 내야 하는 점입니다. 선교지를 사랑해주시고 선교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하십시오.

 

1-5.(요국 김주승리/황노래 선교사) 5개월 전부터 꾸준히 주중교육과 예배모임에 10명 가량의 청소년 친구들이 나오는데 그 중 5명이 예수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이 친구들을 대상으로 한 달에 한번 23일 동안 교육과 신앙을 훈련하는 캠프와 더불어 선교훈련도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약1년 반 동안 모든 학교가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되며 교육이 무너지고 게임과 핸드폰에 중독되어 있는 많은 청소년들을 만나게 되면서 시작된 사역인데, 주님의 손이 함께 하시어 때마다 새로운 청소년들이 더하여 지는 것을 보게 됩니다. 세상이 보기엔 너무 약하고, 가정에서도 잘 케어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이지만 단11:32 말씀처럼 다가오는 마지막 시대에 강하여 용맹을 떨칠 하나님의 사람들, 하나님의 군대로 세워지기를 함께 기도해주세요.

 

1-6(스페인 김승현/백은영선교사) 안녕하세요 저희는 스페인 산티아고에서 산티아고 순례길 사역과 대학생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나아지면서 많은 순례자들이 방문하고 있고, 산티아고 대학교에서 2 5천여명 정도의 대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지혜롭게 복음을 전하고 함께 일할 수 있는 동역자들을 잘 만들어가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저희를 기억해주시고 스페인을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7(캄보디아 박지흠/이미진 선교사) 월드와이드 성도 여러분! 캄보디아 박지흠선교사입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기도와 헌신으로 인해 저희가 이곳에 있을 수 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이 맘껏 증거되는 월드와이드교회와 이곳 선교지가 되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미얀마 탕겔쑴 목사) 월드와이드교회 성도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기도와 재정적인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그동안 정기적으로 예배를 드려왔습니다. 그러나, 올해에 들어서 군부의 쿠테타가 일어난 후로는 정기적으로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군사정권이 정규 예배를 허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다른 방법을 찾아서 우리의 선교를 지속해 나갈 것입니다. 계속해서 저희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 모두를 복주시기 원합니다.

 

 

2-2.(태국 송영관 선교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 드립니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믿음을 잃지 말고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올해 저의 핵심 사역은 한국어 사역을 통한 전도와 교회를 견고하게 세우는 것입니다. 저의 당면 과제는 코로나 상황 가운데 동역하는 제자들과 교회를 어떻게 세워야 할 것인가 입니다. 협력하는 교회를 건축하고 다른 지역에 교회를 어떻게 개척할 것인가 입니다. 늘 기도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3. (GP 김동건 선교사) 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GP 대표로 400명의 GP선교사들이 잘 사역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5.(이스라엘 김경선 선교사) 월드와이드 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요즘 해외에서는 K, K 드라마 등등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그에 따라 한국어에 대한 관심도 지대합니다.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 더 그러합니다. 이에 따라 올해 저의 핵심 사업은 이스라엘 사피르에 한국어 교실을 여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는 한국어 교사 자격증 취득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에 이론 시험을 통과했고, 오는 124일 구술면접시험을 앞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면 과제는 구술면접시험을 통과하여 한국어 교원 자격증을 따는 것이고 비자 문제가 해결되는 것입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2-6.(최인호 한지선 선교사 케냐) 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케냐 최인호, 한지선 선교사입니다. 지금 이 곳에 가뭄이 심각한데 성령의 단비와 가뭄을 해소할 단비가 내려 저희 모두 거룩한 의의병기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항상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케냐 북부 광야 코어에서 최인호 한지선 올림

 

2-7.(임영훈 선교사 서아프리카 플리니)안녕하세요. 월드와이드 교회의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올해 저의 핵심사역은 선교대학원에서 선교신학을 공부하는 것이었습니다. 당면 과제는 푸타 토로에서 선교적 돌파와 다음세대 선교사를 발굴하고 훈련하는 일입니다. 오랜 동안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8.(세네갈 플리니 이재일 선교사) 세네갈 무슬림 종족인 플리니 종족은 위한 저의 사역은 숨겨진 교회 개척과 현지인 리더십을 세우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지금 진행하고 있는 단기 신학 훈련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을 드립니다. 이 땅에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신실한 복음 증거자가 세워지도록 기도해주시 바랍니다.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9.(아프리카 조운일 선교사)우리 월드와이드교회와 박인용 목사님의 사랑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저의 사역은 2013~2017년까지 비거주 순회 자비량 선교사로 선교지 신학교 성경 원어(헬라어 히브리어 라틴어) 강의한 것입니다.(그간 요청받아 다녀온 국가: 필리핀 우간다 말레이시아 우크라이나 인도 카자흐스탄 남아공 홍콩) 2018년부터 현재까지 국제아프리카내지선교회 한국본부(AIM Korea) 디렉터로 섬기고 있습니다. 당면과제는 코로나로 인하여 하늘길이 막혀 2020년부터 해외강의를 위한 출국을 못 하고 있지만, 준비가 되는 나라부터 온라인 수업이 시작되고 있으며, 더불어 선교사님들 대상 수업도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현지 신학생들과 목회자들의 성경원어 접근을 도와 각 지역 다음 세대 강력한 말씀을 통한 부흥의 초석을 놓는다는 자부심으로 선교지 신학교 성경 원어 강의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바,선교하는 교회 월드와이드교회의 이어주시는 사랑의 기도와 후원은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2-10.(인도 이정태 선교사) 인도 이정태선교사입니다. 월드와이드교회와 성도님들께 문안인사와 함께 기도로 물질로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인도상황은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운 시기를 이겨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속에서 힌두교종교는 기독교박해가 날마다 더 심해져 가고 있지만, 저와 현지 사역자들은 예수님의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 현지 교회들을 세워 나가고 있습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월드와이드교회와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12.(필리핀 김도경 선교사) 필리핀 아레나스에 있는 지구촌 선교센타에서 사역하고 있는 김도경 선교사입니다. 변함없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시는 월드와이드 교회 박인용 목사님과 성도님께 감사드립니다. 20201월에 아내가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소천한 이후 코로나 때문에 필리핀 재입국을 못하고 있습니다. 재입국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타에서 공동생활하며 양육할 대상이 잘 선발될 수 있도록, 팀사역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도 변함없이 목사님과 성도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2-13(필리핀 길근수 선교사) 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저의 핵심사역은 제자훈련을 통한 평신도 지도자들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당면과제는 새로운 개척지를 찾아 새 사역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주님 오실  때까지 세계 복음화의 큰 파도를 타고, 성령님이 부어주시는 대부흥의 불길이 타오르는 귀한 교회가 될 것을 굳게 믿고 축복합니다.

 

3-4.(아시아교육봉사회 전길자 회장) 저희 단체는 캄보디아에 이화스렁학교를 세우고 430여명의 학생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금년에 졸업하는 고3학생들을 위해 대학설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월드와이드교회에서 10년의 세월을 변함없이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5.(변증전도연구소 안환균 목사) 안녕하세요. 그말씀교회와 변증전도연구소를 섬기는 안환균 목사입니다. 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저의 핵심사역은 <77답 전도지>6개 외국어로 번역해서 출간하는 것이고요, 또 이 내용을 그대로 유튜브 영상으로 만들어서 해외에까지 무료로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당면과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중보기도입니다. 한 영혼에게라도 더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7.(엘림하우스 시안 목사) 저는 월드와이드교회의 후원을 받고 있는 엘림 하우스의 모든 지체들을 대표하는 시안 목사입니다. 올해 저의 사역초점은 미얀마 공동체를 섬기는 것과 엘림 하우스를 돌보는 것입니다. 저의 당면 과제는 무는 가능한 한 미얀마 공동체 곳곳에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성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3-8.(베데스다교회 박사무엘목사) 주님 은혜 가운데 월드와이드 교회 공동체가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하여 힘있게 사역을 감당함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베데스다 교회도 비록 소수의 성도들이 이 지역의 가난하고 소외된 자들을 위하여 주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기도하며 합심해서 사랑의 수고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교회는 교회당 공간이 너무 협소하고 여러가지 제약으로 인하여 새로운 장소를 물색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전염병이 그치지 않고 있지만 한 영혼을 애타게 찾으시는 주님의 심정으로 기도하며 모든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월드와이드 교회의 후원이 주의 사역을 감당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음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저희 교회 기도 제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새로운 교회당을 마련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사모의 건강이 속히 회복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베데스다 교회가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사명을 잘 감당하기를 소원합니다.

 

3-9.(한빛교회 이홍해 목사) 샬롬! 예수의 핏 값으로 사신 한빛교회를 위하여 기도와 선교로 후원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핵심사역은 예수의 피로 코로나를 이기며 예배와 기도가 회복되어 영혼을 살리는 것입니다. 당면과제는 교회 담장이 무너질 위기가 있어 축대공사로 보완하는 것입니다. 월드와이드 교회가 지금보다 더 성령충만하고, 부흥하여 많은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주께 더 쓰임받기를 기도합니다. 월드와이드교회 담임목사님과 당회와 모든 성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3-10.(창조과학회 이경호회장) 작년부터 시작된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이 올해까지 계속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속에서 변치 않고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역해 주신 월드와이드교회 박인용 담임목사님, 성도님들께 깊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본 학회는 모든 사역에서 디지털 전환을 시도하고 있으며 핵심사역으로 메타버스 기반의 디지털 노아방주 전시관 구축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한국교회와 다음세대를 성경적 창조신앙으로 세우기 위해 실질적인 다음 세대 교육체계를 세워나갈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저희와 함께 해주시고 동역자, 후원자로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함께 해서 행복합니다.

 

3-11.(아시아언어문화연구원 조운일 교수) 월드와이드 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아릴락의 핵심사역은 한동대 개발대학원 내에 선교사 재교육을 위한 수료증 과정을 개설하고, 종교권별 선교 가이드(힌두권/불교권/이슬람권 가이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면과제는 교육 커리큘럼을 잘 짜고 종교권 선교 가이드를 저술하기에 적합한 필자를 발굴하는 것입니다. 아릴락이 지역 연구와 교육을 통해 한국교회와 세계선교를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12.(서울대학교회 방동위 선교사)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들의 후원과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저의 핵심사역은 양육입니다. 당면과제는 "어떻게 더욱더 많은 중국유학생들에게 전도할까"입니다. 주 안에서 늘 평안과 기쁨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3-13.(GP선교회) 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GP선교회의 금년도 핵심사역은 현지지도력 개발을 위한 협력입니다. 현재 당면 과제는 코로나 19로 인한 본국 귀국 선교사들의 현장 복귀 준비입니다. 이런 때에 저희 지피선교회와 월드와이드교회의 동역은 큰 힘이 됩니다. 성도님들의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3-14.(C채널 정화식) 우리 주님의 은총이 섬기시는 월드와이드교회와 박인용 목사님께 항상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C채널은 IPTV 3개사(KT, SK, LG)를 통하여 2021년 현재 1,500만 전국 가입자에게 방송되고 있으며, 디지털케이블(LG헬로비전, 딜라이브, Btv케이블, CMB, HCN) 런칭으로 더욱 활발하게 시청권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한 선교는 이 시대에 가장 효율적이고 광범위하게 복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기독문화의 다양한 가치를 드러내고 교회의 부흥과 회복을 위하여 끊임없는 기도와 선교후원을 요청드립니다. 교회와 목사님, 성도님들의 사역을 위해 늘 함께하는 C채널방송이 되겠습니다.

 

3-15(세계교회미전도종족개척연대 김궁헌 목사) 월드와이드교회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세미연의(세계교회 미전도종족 개척연대) 핵심 사역은 세계교회의 최우선 과제인 5,000 미개척종족을 제자삼는 교회개척 사역입니다. 이 사역을 위하여 지교회가 주도하는 총체적 협력선교를 확산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여년간 인도, 네팔, 미얀마를 중심으로 한 남아시아 개척사역에 이어서 2021년부터는 이디오피아와 케냐를 거점으로 하는 동아프리카 사역, 그리고 차드를 거점으로 하는 서 아프리카 사역, 이집트를 거점으로 하는 중동과 북아프리카 사역, 스리랑카 개척사역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한국교회와 미주 한인교회들을 동원하는 사역도 전개합니다. 올해에도 수많은 미개척종족들이 주께 돌아오는 역사가 계속되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를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 자동등록방지 이미지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월드와이드 선교기도
  • 2021-12-17
  • 백요한
  • 325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